돈이되는 이슈 / / 2022. 9. 7. 16:48

페퍼스 파킹통장

반응형

연 2.0% 토스뱅크 파킹통장이 성공적으로 고객을 유치하면서, 다른 금융사들이 더 높은 연 3.0% 이상 금리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예금자보호법에 적용되면서 3.2%로 가장 금리가 높은 '페퍼스 파킹통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도 더 높은 이자수익률을 보기위해 이번에 페퍼스 파킹통장으로 시드머니를 이전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목차
1. 파킹통장이란
2. 페퍼스 파킹통장 추천이유
3. 페퍼스 파킹통장 계좌신설 방법

 

1.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이란, 차를 주차하듯이 단기간 통장에 돈을 맡겨 이자 수익을 챙기는 예금을 말합니다.

이자수익이 거의 없는 일반예금에 비하여 높은 이율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5천만원까지는 원금손실이 보장되기때문에 안전하게 돈을 불리는 방법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이 깊은 하락장에 들어서면서 활용하지못하는 시드머니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시금 파킹통장 재테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2. 페퍼스 파킹통장 추천이유

제가 페퍼스파킹통장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3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 최고 연 3.2%의 매력적인 이율때문입니다.

: 저축은행 파킹통장 중에 가장 높은 이율입니다. 가입금액 제한도 없어서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습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두번째, 조건없이 연3.2%로 최고금리를 제공합니다. (5천만원 이하일때 해당) 

타금융사도 이율이 좋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우대조건이나 금액제한이 무조건 끼기 때문에 성가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페퍼스 파킹통장은 조건없이 무조건으로 최고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이번기회로 갈아타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세번째, 모바일앱으로 공휴일과 관계없이 어디서나 24시간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수수로 없음)

사실 토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편리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덕분이였는데요. 페퍼스도 모바일 앱을 통해서 사용자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3. 페퍼스 파킹통장 계좌신설 방법

페퍼스통장개설은 매우 간단한데요.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모바일앱을 통해서 5분이면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① 먼저 모바일 앱스토어를 키고,  '디지털페퍼스'라고 검색해서 다운로드합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② 페퍼스 파킹통장을 눌러서 가입안내를 받습니다. 저는 이미 개설을 해서 잔액이 찍혀있네요. 여러분은 저 보라색 카드를 눌러서 신규계좌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단, 최근 20일 이내로 타은행계좌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 통장개설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③ 안내에 따라 가입절차를 밟아줍니다. 대포통장 근절을 위해서 '금융거래한도계좌'시행으로 인해 이체한도가 발생하는데요, 하지만 이체한도 해제신청을 따로 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

 

 

'페퍼스 파킹통장'과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자유입출금 예금이자 높은 은행 알려드립니다

하루만 통장에 돈을 넣어놔도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어서, 이번에 저도 갈아타면서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남깁니다. 바로 자유입출금통장, 일명 파킹통

youngbooy.kr

 

아이폰14 사전예약

애플이 아이폰14의 공식 초대장을 보내온 후로 수많은 애플유저들이 아이폰14의 출시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7일(현지시간) 공개 예정인 아이폰14 프로에 대해서 수많은 추측들이 있었는데요.

youngbooy.kr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서둘러야 받습니다

근로자뿐만 아니라 무직자나 백수여도 국민용돈 받을 수 있는 기회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의 소득이 줄어들거나/ 최저임금을 받고

youngbooy.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